고충처리 상담

MBC본부 <고충처리 상담>

노사협의회 운영규정에 따라 노동조합과 회사는
개인평가 및 단체협약 고통조항 제28조 이의제기, 근로조건, 작업환경, 기타 신상문제에 대한
고충사항을 청취하고 처리하기 위해 고충처리위원회를 두고 있습니다.

직장내 괴롭힘 또한 조합원들이 겪을 수 있는 고충사항입니다.

조합은 조합원들의 다양한 고충을 상담하고, 필요한 경우 고충처리위원회를 통해
신속하게 고충을 처리할 것입니다.

조합원 여러분의 직장 내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고충처리상담 및 신고 시 참고사항


1) 고충처리 신고 접수 및 사실 확인을 위해
    접수 과정에서 상담자/신고자 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습니다.

    성명, 성별, 생년월일, 연락처(휴대폰 번호, 이메일), 피해 내용 및 관련자료 등의
    내용이 이에 해당합니다.

2) 개인정보는 신고/상담 내용에 대한 사실확인 및 개인 확인을 위한 것으로
    다른 용도로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.

3) 제공된 개인정보는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되면 삭제됩니다.


이메일 접수 union_help@mbc.co.kr

방문/우편접수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MBC 경영센터 2층